아마존 최저가 가격을 손쉽게, 일명 낙타 (Camelcamelcamel.com)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를 통해 저렴하게 해외 직구 하셨나요? 해외 직구를 많이 하신다면 아마존과 함께 낙타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낙타라는 곳은 아마존에 올라온 상품 가격을 그래프로 비교해주며, 원하는 가격대를 입력해두면 가격 변동이 있을 때 알림(메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해당 물품의 최저가 가격을 비교할 수 있고, 원하는 상품이 최저가로 등록이 되면 알림을 받고 핫딜을 놓치지 않게 해주는 직구족에게는 필수로 알아야 할 사이트입니다.

아마존 상품 URL을 복사하여 상단의 검색란에 붙여넣기 하신 후 검색해보시면 해당 상품의 가격 변동 히스토리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원하는 상품을 별도로 등록하시면 원하는 가격대에 진입하면 자동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어 매우 편리한 곳이죠. 특히 Price type 부분의 amazon price, 3rd party new price, 3rd party used price 항목을 체크하여 셀러가 아마존, 서드파티 신상품, 중고품 별로 가격대를 달리 책정하여 알림을 받을 수 있는 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 직구가 대중화되어 이미 많은분들이 낙타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조금 더 편리하게 가격 비교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매번 아마존 URL을 복사하여 낙타 사이트에서 붙여넣기 하여 가격 비교하기 보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의 확장프로그램을 통해 버튼 클릭 한번으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아주 편리한 기능입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 더 카멜라이저 (The Camelizer)

크롬 확장프로그램 더 카멜라이저는 사용자로 하여금 손쉽게 아마존에서 판매중인 물건의 가격 히스토리를 제공하는 앱으로 단순히 브라우저의 아이콘만 클릭하면 해당 물품의 가격 이력을 아마존/서드파티(New,Used)별 제품 가격을 제공합니다.

사이트에서 이용하시는 것과 마찬가지로 물품의 최저 및 최고 가격을 비교하여 시간 그래프로 표시하며, 사이트에서 생성하신 아이디를 이용하여 로그인 시 마찬가지로 원하는 가격대 진입시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등록이 가능합니다.

 구글 크롬 웹스토어에서 [The Camelizer]를 검색하여 앱을 설치해주세요. 해당 앱 페이지에서 [+ ADD TO CHROME]을 눌러주시면 자동으로 크롬 브라우저에 등록이 됩니다.


 The Camelizer 앱을 브라우저에 추가하고, 모든 아마존 사이트/카멜 사이트의 데이터를 읽고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겠냐는 팝업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마무리해주세요.


 확장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주소창 옆에 낙타 모양의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아마존에서 가격 이력 데이터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원하시는 물품을 찾으신 후 크롬 브라우저의 낙타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서브창이 나타나며 물품 데이터를 다운로드 했으며, 차트 이미지를 로딩중이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조금 기다려 볼까요?


 아마존에서 판매중인 LG65UJ6300 63" UHD TV의 가격 이력 표시가 나타났습니다.

낙타 사이트와 동일하게 Price Type별로 최저가, 최고가, 현재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본인의 이메일 등록 및 원하는 가격대를 입력하여 원하는 가격대 진입 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기능까지 사이트와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도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현재 $499에서 $100 할인되어 $399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과연 이가격이 역대 최저가인지, 앞으로 남은 사이버먼데이, 연말 할인을 기다려 볼까 판단해보는 것도 좋겠죠?


 아마존에서 물품을 찾은 후 낙타 아이콘만 클릭하면 바로 가격 이력 비교가 가능합니다. 사이트 주소 복사 > 낙타 사이트 방문 > 주소 붙여넣기 > 확인하기.. 번거로운 과정 없이 단순히 클릭 한번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가격을 살펴보면 아마존, 서드파티 모두 최저가는 $420 대에서 판매된 이력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판매중인 다이슨 청소기는 역대 최저가라고 판단해볼 수 있습니다. 물론 셀러 및 타 사이트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고, 새상품 or 리퍼비쉬 그것도 팩토리 리퍼인지, 셀러 리퍼인지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인 탓에 무조건 최저가라고 단정짓기는 어렵습니다.

역대 최저가 가격인지 판단은 항상 여러분 스스로 ^^


지금까지 더 카멜라이저 설치 및 이용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아마존 사이트를 이용하여 낙타 비교 검색을 한번이라도 해보셨다면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 확장프로그램 설치 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