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신한생명, 신토정비결 무료보기

무술년 황금개띠의 해인 2018년이 바로 코 앞에 다가왔습니다. 유난히 사건·사고가 많았던 2017년이 어느덧 보름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지난 포스트에서는 NH 농협에서 제공하는 정통신년운세를 알아보는 방법을 살펴보았죠? 새해를 앞두고 많은 분들이 운세를 알기 위해 토정비결을 보기도 하고, 어려운 일이나 힘든 일이 있을 때 철학관을 찾으며, 새로운 일에 대한 운, 결혼을 앞두고 사주궁합을 보는 등 중요한 대사를 앞둔 경우 그것을 미리 알고 싶어 합니다.

결국 토정비결, 운세 등은 많은 사람들이 불확실한 미래에 대해 이루고 싶은 것들의 어떤 불확실성을 제거하기 위한 방편으로 삼고자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미래를 보고 운세를 본다면 어떤 행동을 했을 경우, 하지 않은 것에 대한 반대적 결과나 해야 할 것을 하지 않은 것에 대한 부작용 역시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에 있어 다가오는 일을 잘 대처한다면, 어떠한 일이든 잘 해결되지 않을까요? 즉 냉정하게 말하면 미래를 알기 위해 공을 들일 시간에 현재에 더 충실하고 노력하는 것이 더 좋은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렵게 말씀드렸지만, 결국 운세란 조상들의 명언을 새겨 듣고 자신의 것으로 승화시켜, 미래를 위한 준비 과정으로..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재미 + 약간의 희망 정도로 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앞으로 다가 올 2018년 무술년 새해에는 우리나라 국민들 모두,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잘 풀리기를 바라며, 토정비결을 무료로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무술년 토정비결 확인 방법

▼ 신한생명 홈페이지 접속 후 [생활서비스] 메뉴를 선택합니다.


▼ 신한생명 생활서비스 페이지에서 좌측 메뉴 중 [운세/사주] 메뉴를 선택합니다.


▼ 운세/사주 페이지에서 인기운세 항목 중 [2018 신토정비결] 메뉴를 선택합니다.

※ NH 농협 신년운수 서비스를 이용해보셨던 분이라면 눈치 채셨겠지만, 지난해와 달리 농협 운세 서비스 제공 업체가 변경된 탓인지 신한생명과 비슷한 내용 및 UI로 보여집니다.

▼ 2018 신토정비결을 확인해보기 앞서 알아두셔야 할 것은, 인생의 길흉지사를 144괘로 분석하여 이를 재해석한 현대역학의 새로운 비결로, 토정비결과 신년운세는 서로 다른 역학으로 해석적 범주가 달라 전혀 다른 내용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개인정보입력 부분에 본인의 성별, 생년월일 및 태어난 시 등 정확한 정보를 입력한 후 [운세보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1988년 1월 1일, 00:00~01:30에 태어난 남자에 대한 2018년 올해 토정비결 총론입니다.

2018년 무술년에는 뜻하지 않은 경사가 생기며, 분하게 시간을 바쁘게 활용하면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고 땅과 하늘의 기운을 받아 잉태하는 기운이 있으니 새 식구가 들어 오거나 자손이 잉태되는 희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올해 자녀 출산 계획을 세우고 있는 부부라면 토정비결이 매우 희소식처럼 들릴 수 있겠습니다!


▼ 올해 재물운도 나쁘지 않군요. 들어오게 될 재물에 신경 쓰는 것보다는 이미 들어온 재물을 관리하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의 관록이 커지는 시기로 직장에서는 승진의 기회에 승진을, 사업적으로는 기반이 튼튼해지며 확장해 나갈 수 있는 역량을 확보할 것이라고 합니다.

서두에 말씀드렸듯 아무런 노력 없이 운세만으로 본인의 미래를 위한 아무런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이룰 수 있는 것도 없습니다. 가령 2세를 계획중인 분이라면 올해 땅과 하늘의 기운을 받아 잉태하는 기운이 있으니, 운세만 믿으며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고 새로운 생명이 잉태되길 기다리기만 한다면 성모 마리아와 동급이 되길 기대하는 것과 같습니다~!! ^^

▼ 신한생명 토정비결에서는 월별세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운세를 매월 확인할 수 있어 그때 그때 조심해야 할 것, 준비해야 할 것들에 대한 대비가 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토정비결만 있으면 굳이 철학관을 방문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아래는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애정/궁합] 항목 중 [오늘의 종합애정운] 결과 중 하나입니다.

오늘의 행운의 색상은 노락색황색, 숫자는 1, 9, 행운의 방향은 정서에서 정북으로 향하는 방향, 행운의 성씨는 ㅈ, ㅁ 자음의 성씨라고 합니다. 미팅 or 소개팅에 나간다면 오늘의 애정운을 본 후 상대방이 운세와 들어 맞는다면? 괜히 잘 이루어질 것 같고, 심리적인 도움이 될 수도 있겠죠? 참고로 스킨쉽.. 같은 결과도 있으니 재미삼아 해보시기 바랍니다. ^^

신한생명 프리미엄 궁합 무료

▼ 신한생명 생활서비스에서는 궁합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즘 젊은 세대에서는 결혼을 앞두고 궁합을 보는 일은 흔치 않죠. 그러나 아직 부모님 세대에서는 결혼 전 반드시 궁합을 봐야한다는 분들도 계십니다. 번거롭게 철학관 등을 방문하여 알아보지 마시고, 온라인에서 무료로 간편하게 궁합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토정비결과 마찬가지로 [생활서비스]에서 [애정/궁합 > 프리미엄 궁합보기] 메뉴를 선택하신 뒤 본인의 성별 및 생년월일, 상대방의 이름 및 성별, 생년월일을 입력 후 [운세보기] 버튼을 선택하세요.


▼ 각각의 항목의 지수 점수 및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인지수는 75점, 결혼지수도 75점으로 긍정적인 지수가 결과로 나왔습니다. 궁합이 절대적인 것은 아니지만, 보통 연인이나 부부 관계에 있어 양보할 부분, 타협할 부분 등 좋은 내용들이 많으므로 조심해서 나쁠 건 없겠죠.


▼ 친구지수는 70점, 직장동료 지수는 82점으로 나타난 것은 조금 부정적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러나 운세는 일종의 미신과도 같은 것이므로 재미삼아 살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주변에서 결혼 전 궁합에서 상극 관계로 나타난 커플이 있지만, 현재 결혼해서 2세도 낳고 알콩달콩 잘 살고 있는 것을 보면 단순히 재미로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다음 등 인터넷 검색 창에 무료 운세, 토정비결, 궁합 등으로 검색하여 보시면 대부분 약간의 정보만 알려주고 유료 결제를 유도하는 사이트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토정비결 및 궁합 서비스는 유료 결제를 요구하지도 않고, 무료라고 하여 부실한 내용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가올 2018년 무술년을 대비하여 재미로 토정비결, 궁합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 소개해드렸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