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VCR120.dll을(를) 찾을 수 없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위 오류는 비주얼 C++ 기반으로 만들어진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Visual C++ 라이브러리의 런타임 구성 요소가 손상 되었거나 설치되어 있지 않아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해결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아래와 같습니다.

1. 첨부파일 Visual C++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

2. 마이크로소프트에서 Visual C++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



Visual C++ 2010 재설치

1. 아래 2개의 파일 중 본인의 운영체제 버전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x86은 윈도우 32비트용, x64는 윈도우 64비트용입니다.

▶ 사용중인 윈도우 비트 확인은 바탕화면에 있는 내컴퓨터 아이콘에 마우스 우측 버튼 → 속성을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vcredist_x64.exe

vcredist_x86.exe


2. 파일의 출처가 의심되는 분들은 아래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다운로드 센터에 접속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윈도우 32비트)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5555

(윈도우 64비트)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14632




3.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다면 설치를 시작합니다. 좌측 상단에 동의함(A)에 체크를 하신 후, 우측 하단에 있는 설치를 눌러주세요.


4. 설치를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 되며 설치는 수 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5. 설치 완료 메세지가 뜨면 마침 버튼을 누른 후 msvcr120.dll 오류가 발생 되었던 응용프로그램을 실행시켜 해당 오류가 정상적으로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이상 msvcr120.dll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포스팅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