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송중기, 송혜교 열애설 부인 후 결혼 발표라는 깜짝 발표로 대중들을 놀라게 하더니, 이번엔 유이와 강남 역시 열애설 부인 후 인정을해서 대중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연애를 두고 실망했다기 보다 유이 본인의 인별그램을 통해 부인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디스패치에 포착된 스킨십 장면이 공개 되었고 열애설 부인을 번복하여 다시 인정하게 되는 과정을 두고 실망한 것이죠.

예전과 달리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이 연애를 한다고 하여 등을 돌리거나, 인기가 떨어지기 보단 연예인도 같은 사람으로 연애도 할 수 있고, 오히려 본인이 좋아하는 연예인의 연애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남자 연예인과 달리 여자는 이런저런 말이 많이 나와 불편해지기도 하지만 이렇게 사진 한장에 열애를 인정하는 모습으로 인해 실망 하거나, 믿었던(?) 유이에게 배신 당했다는 팬들의 원망이겠죠?



"강남 오빠랑 정글로 친해져 밥도 먹고 다 같이 편하게 만난적은 있습니다. 

근데 그걸 무조건 다 열애로 봐주시면 슬퍼요.."


현재 드라마 촬영 중이라 해당 팀에 피해가 되지 않을까해서 부인을 했다곤 하지만 왜 본인이 인별그램을 통해 이런 글을 올린 것인지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늘 그래왔던 것처럼 소속사 측에서 이를 부인하는 모습을 보였다면 디스패치 사진 공개 이후에도 유이에 대한 대중들의 질책은 덜 했을텐데 말이죠.

한편 디스패치가 포착한 스타들의 데이트 현장들이 화제입니다.

좋은 의미에서는 그동안 대중들에게 연애가 아니다~ 라는 부인만 해왔던 연예인들의 열애설에 대한 궁금증을 대중들에게 시원하게 밝혀주는 것과, 나쁜 의미에서는 연예인의 사생활에 대한 침해라는 지적도 있습니다.

지난 2월 에릭과 나혜미 커플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했으며, 이로 인해 그동안 수차례 열애설을 부인했던 두 사람은 디스패치의 사진 한장에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동건 조윤희 커플의 데이트 현장도 포착되었고, 이 두 커플 역시 결혼까지 이어지게 된것이죠.


"연예인 커플, 결혼을 하고 싶다면 디스패치에 포착 되어라?" ㅎㅎ


결혼까지 이어진 에릭 · 나혜미, 이동건 · 조윤희 커플에 이어 지난 4월에는 이준기 전혜빈 커플의 데이트 현장도 포착되었습니다. 두 사람 역시 열애설을 부인하다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어 열애를 인정할 수 밖에 없었죠.

가장 놀라웠던 것은 송중기 · 송혜교 커플의 데이트 사진이었습니다. 디스패치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 발표 이후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는데, 도쿄 프로포즈 현장과 태양의 후예 제작진들과 함께 한 저녁식사 자리까지 끈질기게 추적한 모습을 보여준 것입니다.


"정글의 법칙 공식 1호 커플 강남 · 유이"


다시 유이, 강남 열애설 부인 · 인정에 대한 과정을 살펴 보면 역시 디스패치의 강력한 한방이 있었습니다.

늘 열애설을 부인하던 스타들을 강제로(?)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사진들을 투척한 것이죠. 지난 7월 8일 압구정에서 만난 두 사람을 포착했습니다. 대리기사를 불러 유이의 집 앞까지 데려다 주는 모습까지 포착하는데, 연예인 입장에서는 디스패치가 두렵긴 하겠습니다.

ⓒ 디스패치


지금까지의 모습이야 흔히 연예인들이 자주 하는 변명, 가까운 오빠 동생 사이며 같이 밥만 먹었다.

그러나 마지막 유이의 집 앞에서 허리를 감싸는 포옹은 더 이상 유이 · 강남의 열애설을 부인하기 어려웠을 겁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유이 · 강남 커플 잘 어울리고, 누가 누구랑 연애를 하던 별 관심이 없긴 하지만 기혼들끼리 연애를 하는 것도 아니고 죄를 지은 것은 아니기에(물론 열애 부인 > 급 번복 인정 때문에 질타를 받지만..) 기왕 알려진 거 이쁘게 알콩달콩 잘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설리·지코 커플이 정확히 어떠한 이유에서 결별하게 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대중들의 지나친 관심이나 질책, 질타로 인해 힘들어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강남 : "넘 헹복함 ㅋㅋㅋㅋㅋㅋ"


유이 : "추억의 사진"

"얘가 너 좋아해"


열애 인정 후 강남 · 유이 인별그램을 다시 살펴보니, 괜히 의미심장한 글 같고, 의미가 막 있는 것 같고 그러네요~

강님 유이 커플도 이왕 밝혀지게 된 거, 스타들의 결혼 관문(?)인 '디스패치 포착'된 에릭 · 나혜미, 이동건 · 조윤희, 송중기 · 송혜교 커플 처럼 결혼까지 쭈~욱 이어져도 좋겠네요. ^^


 

강남, 너 좀 부럽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