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많이들 사용하시죠? 각종 할인 혜택에 포인트 적립까지 지갑에 신용카드 2~3개쯤은 가지고 계실텐데요. 하지만 연회비가 동일할 때 카드별로 제공할 수 있는 혜택의 폭도 비슷하기 때문에 특정 혜택이 크면 다른 분야는 상대적으로 적을 수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가맹점 카드수수료 인하 이야기가 나온 이후로 카드사들이 혜택을 조금씩 조금씩 줄이고 있습니다.

이럴 땐 여러 장의 카드를 쓰는 것보다 '공무원연금 제휴신용카드'처럼 사용처 구분 없이 적립과 할인,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카드가 좋습니다.

공무원연금 제휴신용카드에는 일반 신용카드에는 없는 혜택이 있습니다. 카드사와 포인트 적립이 약속되지 않은 일반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도 0.1~0.6%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이렇게 쌓은 포인트는 5년 동안 현금처럼 쓸 수 있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공무원연금 제휴신용카드의 종류도 여러 가지입니다. 카드별 혜택을 대략적으로 정리해보며 공무원연금 제휴신용카드 신청 방법에 대해서도 살펴보겠습니다.

참고로 가족카드를 만들어 사용하시면 포인트 적립 혜택도 2배로 받을 수 있어요.



카드별 전월실적특화서비스를 잘 살펴보신 후 본인에게 알맞는 카드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럼 공무원연금 제휴신용카드 신청 방법에대해 살펴볼게요.

①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로그인) → 제휴복지 클릭


② 제휴복지서비스 바로가기 클릭


③ 생활밀착형 서비스 → 제휴카드


④ 제휴 카드사 선택


⑤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발급

공무원연금 제휴카드 신청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하단 연락처를 참고하세요.


이상 공무원연금 제휴신용카드 종류 및 신청 방법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많은 혜택이 있는 제휴카드 놓치지 말고 꼭 신청하셔서 대한민국 공무원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 마음껏 누리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