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신년운세, 토종비결 무료 확인

2016년 병신년을 맞이한지도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12월이 지나고 있습니다. 모두 소망하셨던 일들은 잘 이루셨나요? 이번 한해도 잘 마무리 하시길바라며, 오늘은 신한생명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2017년 신년운세와 토정비결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해를 맞이할때면 많은 분들이 신년운세, 토정비결뿐 아니라 사주, 궁합도 궁금해서 유료로 이용하시기도 하는데요, 오늘 알려드릴 신한생명 생활정보에서는 모든 것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토정비결

▼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하단의 [생활서비스]를 클릭하세요.

≫신한생명 바로가기

[생활서비스]에서 '따뜻한서비스''정통운세'[2017 신토정비결] 메뉴를 클릭합니다.

▼ [2017 신토정비결] 페이지에 접속했습니다. '개인정보입력' 부분에 정확한 사주 분석을 위해 실제 생일정보를 입력합니다. 모든 정보를 옳바르게 입력하셨다면 [운세보기] 클릭.

▼ 예) 고객님(남), 1970년 1월 1일생의 사주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주정보에서는 [월별세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7년 매월 운세에 대해서도 상세히 알려주니, 어떤 달은 건강을 조심하고, 또 어떤 달은 재물운이 있으니 투자를 할만하다던지, 무료임에도 유료 못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궁합보기

▼ 토정비결을 확인했다면 다른 서비스도 확인하셔야죠? 혹시 새해에는 결혼을 생각하고 계신가요?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궁합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생활서비스]에서 '따뜻한서비스''애정/궁합'[프리미엄 궁합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정확한 사주 분석을 위해 본인과 분석하고자 하는 상대방의 실제 정보를 입력하신 후 [운세보기]를 클릭합니다.

▼ 결과가 나왔습니다. '고객님'과 '설현'의 궁합정보입니다. 연인지수는 85점, 일단 연인이 되면 누구 못지않은 정렬적인 사랑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결혼은 그닥이군요.

※ 운세는 미신일뿐입니다. 재미삼아 보시고, 궁합이 별로라고 파혼하시면 안됩니다. ㅋ

▼ 안타깝게도 친구지수에서 결혼과는 달리 친구지수로는 무척 좋은 사이라고 합니다. 허허

토정비결, 신년운세, 궁합 보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운세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흔치 않죠. 

토정비결을 맹신해서도 안되겠지만, 다가오는 2017년을 맞이하며 재미삼아 신년운세, 궁합 확인 한번 어떠세요?

2017년 맞이하며

이밖에도 꿈해몽, 별자리 궁합, 로또운세 등 색다른 정보들도 무료이니, 신한생명 사이트에서 한번 둘러보시고 2017년 토정비결은 여기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모든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굳이 용하다는 점집에서 돈내고 보지 마시고 무료로 확인하세요. 2017년에는 모두 부자되세요!!

신한생명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토정비결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