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수익 지급을 받기 위해서는 수표로 밖에 지급 받지 못했는데요, 현재는 은행으로 애드센스 수익금을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저도 얼마전 애드센스 수익 지급을 받기 위해 SC은행에서 외화예금을 만들어봤었는데요 스탠다드차타드로 선택한 이유는 애드센스 수익 지급시 $300 미만은 수수료가 면제이기 때문이죠.


 스탠다드차타드 외화계좌 개설 포스팅 - 2016/09/07 - 애드센스 지급 계좌 만들기


계좌를 만들었으니 오늘은 애드센스 수익 지급 계좌 설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지급계좌 설정을 위해 애드센스 웹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adsense.google.com/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예상 수입" 오른쪽 하단에 있는 "지급 내역 보기"를 눌러 줍니다.


아래와 같이 지급 내역 페이지에서 거래 내역 - 지급 받는 방법 > 선택하지 않음으로 되어있네요. "관리" 클릭


지급 설정 페이지에서 "결제 수단 : 선택하지 않음"으로 되어 있습니다. > "+새 결제 수단 추가" 버튼 클릭


결제 수단 추가에서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새 수표 세부정보 추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은행 계좌 지급 설정을 위해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선택합니다.


이제 결제 수단 추가 입력란에 본인의 이름, 은행 정보를 입력합니다.

위 점선 박스안 글씨처럼 내용을 입력합니다. 만약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이 아닌 다른 은행을 이용중이시라면 가지고 계신 통장 첫페이지에서 SWIFT CODE가 있습니다. 통장을 보고 입력하셔도 되고 아래 SWIFT CODE표를 참고하셔서 입력하셔도 됩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된 후 화면입니다. 금액은 매월 기준액 US $100.00 이상이 되면 자동으로 등록된 계좌로 지급이 됩니다. 열심히 양질의 포스팅을 하다 보면 언젠가는 매월 $1,000을 찍는 날도 오겠죠? 



▼ 은행별 영문명 및 Swift Code 표

※ SWIFT 코드(스위프 코드)는 국제적으로 약속된 은행코드입니다. 은행의 약자,국적,지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외 송금시 스위프코드를 통해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역시 수익금을 지급 받기 위해 스위프 코드 입력이 필요한 것이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