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프로야구 시범경기가 한창 이어지고 있습니다. 3월 31일 금요일부터 프로야구 개막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야구 시즌이 다가 왔습니다. 직장이나 여러가지 사정으로 야구장에 직접 관람하러 가긴 힘들지만, TV로나마 시청하고 싶은분들이 많을텐데요. 오늘은 PC나 스마트폰, 태블릿 등을 이용하여 iMBC 스포츠 케이블 채널을 무료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iMBC 스포츠 채널은 MBC 온에어 사이트와 동일하게 인터넷을 이용하여 실시간 시청을 하실 수 있는데, 간단한 회원가입만으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MBC SPORTS

http://vodmall.imbc.com/player/onairSports.aspx

iMBC스포츠 TV온에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MBC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으로 가입되어있다면 온에어를 이용하시기 전에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후 TV온에어 메뉴를 클릭하시면 될텐데요. iMBC 사이트에서 MBC 실시간 방송 보기와 마찬가지로 스포츠 채널 역시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어, 한번이라도 MBC 온에어를 사용해보셨다면 어렵지 않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TV온에어 메뉴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메인 메뉴 하단의 편성표 > 옆에 작은 글씨로 되어있어 지나치기 쉽습니다.

TV온에어 버튼 클릭시 아래와 같이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미디어 플레이어가 보이실텐데요. 기본으로 보여지는 것은 MBC 온에어로, 스포츠 채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상단의 탭 중 iMBC 스포츠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스크린샷 캡처 당시 2016 KBO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 재방송이 하고 있었습니다. 


다가 올 프로야구 개막전 이후 한 경기도 놓치지 않고 싶다면, 퇴근 길에 1회~2회 조차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iMBC 스포츠 온에어를 이요해보세요!

프로야구뿐만 아니라 MLB 메이저리그,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케이블 방송을 시청하지 않거나, 퇴근 거리가 멀어 경기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iMBC 스포츠 온에어 채널 실시간 방송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 Recent posts